본문 바로가기

아이큐테스트

숨어있지 않은 F를 찾아라!!!

오늘 포스팅의 제목은 숨어있지 않은 F를 찾아라 입니다~

왜 숨어있지 않는 F를 찾느냐구요?

이상하게 그냥 찾으면 될것 같은데 F가 잘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몇개를 찾았는지에 따라 그 사람의 지능을 가늠할 수 있다는 데요~

그럼 여러분도 한번 찾아보세요~!!

그냥 단순한 학기말 문구 같죠?

맞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몇개의 F를 찾으셨나요?

참고로 E안에 보이는 F는 무효입니다 ^^

라고 하네요.......ㅋㅋㅋㅋ

전 3개 찾았는데.........ㅠㅠ

근데 다시보니 6개 맞네요......

처음부터 6개 찾기는 어려운가봐요~^^

근데 동물이 이걸 확인할 수 있는거임?????ㅋㅋㅋㅋㅋ

숨어있지 않은 F를 찾아라!!!

저의 밑바닥을 다시금 확인하게 해주네요 ㅋㅋㅋ ㅠㅠㅠ

슬프지만 여러분은 많이 찾으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