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신정동 맛집 추천- 콩아리 콩나물국밥

신정동 맛집 추천 

 

신정네거리에서 남부순환로 쪽으로

가는 길이 공원이죠.

물이 흐르는 공원도 있고

할아버지들 바둑두는 곳도 있습니다.

 

물이 흐르는 공원 안쪽에 콩아리라는

신정동 맛집 추천할 콩나물국밥집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렴하면서도 맛은 있어서

좋아하는 곳입니다.

 

가끔씩 외식을 하려고 할 때

속이 좀 안 좋으면

이곳에 가서 콩나물국을 먹고는 합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콩나물국밥

해물콩나물국밥

모두부....

제가 기억나는 것은 요것뿐...ㅎㅎ

 

물론 다른 메뉴도 있습니다.

 

 

 

 

콩나물국밥은 가격에 비해 아주

맛은 좋은 편입니다.

 

전주콩나물국밥에 비하겠습니까마는

그래도 사천원에 이런 푸짐한 콩나물국밥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강남이나 목동에서는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신정동 맛집이라고 하는 것은

맛만 좋아서가 아니라 가격대비 훌륭한 맛이라는거죠.

제가 맛이 별로 없다고 이야기 하는 것 같은 뉘앙스인데

절대 그렇지 않구요.

 

 

맛도 좋은데 가격까지 싸니까 신정동 맛집이라고 한다는 거죠.

요기서 조금 건너편에 황소곱창구이집이 있는데

거기서 먹는 황소곱창은 쫄깃고소함이 일품입니다.

 

 

 

 

그렇지만 가격이 비싸거든요....

어쩌~다 먹고 싶고 땡길 때 가는 곳이구요

이곳 콩아리는 생각날 때 부담없이

들릴 수 있는 곳이죠. ^^

 

 

 

신정동 맛집 추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