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큐테스트

간단한 아이큐 테스트 모음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간단한 아이큐 테스트 모음을 소개합니다~!!

아이큐 테스트라고 해봤자 사실은 준비운동 수준의 문제들인것 같네요 ㅎㅎ

그치만 심심할때 하면 재미있겠죠?^^

그럼 하나씩 풀어보세요!!!

1번 문제

빨간 색 문제의 답을 맞추시면 됩니다 ㅎ

2번문제 

빈칸의 물음표에 들어갈 알맞은 숫자는?

3번문제

유명한 문제죠?ㅎㅎ

IQ148이상 맞출 수 있는 문제라고 하네요 ㅎ

4번문제.

뭘까요?ㅋ

답은 2개!!

5번문제.

정답은????

빠르게 풀다가는 실수 할 수 있어요 ㅎㅎㅎ

잘보고 신중하게 풀어내시길!

6번문제

빈칸에 들어갈 도형과 색을 맞추는 문제입니다.

쉽진 않을거에요 ㅋㅋㅋ

힌트를 원하신다면 댓글로~

7번문제.

똑똑할 수록 못푸는 문제라고 합니다 ㅎㅎ

과연 답은 뭘까요???

이 문제는 빨리 풀어도 찝찝하네요 ㅎㅎㅎㅎ

8번문제~

이 연속체에서 빠진 문자는??!!!

뭘까요????

어렵다면 어렵고 쉽다면 쉬운 문제 ㅋ

9번 문제!

정답은????

이런류의 문제가 저는 쉽더라고요 ㅋㅋㅋ

10번 문제.

생각을 조금만 하면 쉬워요 ㅋㅋ

수학적이지 않더라도 

논리적으로 생각해보세요~!!!

11번 문제

이런게 정말 아이큐 테스트와 연관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갑자기 드는군요 ㅋㅋㅋ

물음표에 들어갈 숫자로 알맞은 것은??^^

12번 문제.

역시 위와 같은 문제네요 ㅎㅎ

물음표에 들어갈 숫자로 알맞은것은?ㅋ

이렇게 12개의 아이큐 테스트 문제를 알아봤는데요~

어렵죠?ㅋㅋㅋ

쉬운것도 있고 어려운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힌트나 정답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글 남겨주세요 ㅎㅎ

힌트는 공개로 정답은 비공개로 알려드릴게요~^^

그럼 오늘 하루도 활기찬 하루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