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바람 (진)호박 가격 패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바람의나라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네요^^

요즘 바람을 하다보니 변한게 참 많아요...

그중에 가장 충격적인 패치내용은 호박, 진호박 가격 패치 ....

도데체 어떤 패치 우리 호박 가격에 적용 되었는지 궁금하신 여러분을 위해 

제가 발빠르게(이미 늦음...) 포스팅을 해봅니다!

아~ 정말 오랜만에 접속했는데도 변함 없이 절 맞아(?)주는 친절한..ㅋㅋ

암튼 오랜만에 접속해서 할게 없어서... 그냥 수련장에 죽치고 있기...ㅋ

사실 사냥 열심히 하고 쉬고 있는 거랍니다 ㅋㅋ

암튼 우리의 관심사는 지금 이게 아니죠..ㅋㅋ

위의 스크린 샷을 보세요.

앵????  호박 가격이 상점 매매가 '5전'???

원래 500전이었던 녀석이..ㅠㅠ 

장터에 내다 팔면 650원이었는데 5전이라니...

지노박도 봅시다...

더 진하다는 그녀석.... 이녀석도 역시 5전.....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전 어케 돈벌죠?ㅠㅠㅠ

아 망했나요... 

참수박 보다도 쌉니다... 이런...... 

이제 참수박 노가다를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

참수박이 250전인데..ㅋㅋㅋ

왜 이런 일이 생겼나 알아보니 

최근에 급증한 호박 메크로에 대한 방편으로 

이런 가격 패치를 했다고 하네요.. 

넥슨측의 입장이 이해 안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건 너무ㅠㅠ 가혹하네요 ㅠㅠ 사냥할 맛이 안나요........

이제 떨어진 아이템을 보면서 이걸 먹을까 말까 고민하게 되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주워보지만 기분은 영 찝집 하네요....

바람 유저분들 모두 힘내시고 앞으로 좋은 소식 기다려 보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