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한성 수련장 경험치 수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나라 한성 수련장의 경험치 수치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보통 2차 이상 들어와야 할만할거라고 들어서 

2차승급 캐릭과 3차승급 캐릭으로 알아봤습니다.

한성 수련장은 백제의 한성에서 병사에게 말을 걸면 보내줍니다 ㅋㅋ

들어갈 때는 입장권이 있어야 하고요 

일정 시간이 흐르면 소량의 경험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짠~ 바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주위에는 목각인형 하나가 비트거리며 돌아다니는데

생각보다 강해요...ㅋㅋㅋㅋㅋㅋ

저렙들은 죽기 쉽상...ㅋㅋㅋ 

죽이기도 어렵구요 ㅠ

이렇게 그냥 내부에 들어가만 있으면 경험치를 주는데요!

2차 기준 4800000을 줍니다.!!

꽤 많이 주죠?ㅋㅋ

3차는 7200000을 줍니다!!

그리고 환수도 키울 수 있어요!

아마 이 한성 수련장이라는 시스템이

 환수 육성을 타깃으로 생긴게 아닌가 시퍼요 ㅋㅋ

실제로 내부에 보시면 환수를 풀어 놓은 사람이 많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7시간 동안 머물면서 경치 획득이 가능하고요 

환수가 있으면 사냥할 때와 같이 경험치에 영향을 줍니다.

환수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한성 수련장 경험치!!

그냥 꺼내놓는 것 보다야 이렇게 키우는게 훨씬 낫겠죠?^^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