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바람의나라 최근 사냥목록 확인하기

바람의나라 최근 사냥목록 확인하는 법입니다~~

퀘스트를 깨다 보면 주로 나오는게 ~~몹을 몇마리 잡아와라

이런게 많죠?ㅎㅎ

이럴때 알림창에 알려주는 경우도 많지만 그렇지 않을경우!!!ㅋ

바로 바람의나라 최근 사냥목록 확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쉬우니 금방 익힐 수 있어요~^^

일단 이 기능은 임무목록이라는 창을 띄워야 해요~

예전에는 오른쪽에 친절하게 딱~ 하고 한자리 잡고 있었는데

패치 이후로 사라진듯 하더라고요~~ㅠㅠ

하긴... 예전에 비하면 오른쪽에 뭐가 많이 생기긴 했죠 ㅎㅎ

생산이니 신수니 각인이니 도감이니 환수니(정말 많다 ㅋ) 하는 것들이요 ㅎㅎ

자자~ 오래된 케케묵은 이야기는 그만하고 ㅋ

일단 단축키 Q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임무목록 창이 뜹니다!

보시면 말그대로 임무목록이 쭉 나와있고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일지와 사냥이라고 적힌게 있죠?ㅎㅎ

거기서 사냥을 클릭~

하시면 최근에 사냥한 괴수 목록이 나와요 ㅎㅎㅎㅎ

여기서 다~ 확인하시면 되요 ㅋㅋㅋ 어렵지 않죠?

그냥 단축키 q만 기억하세요~!!

덤으로 일지도 눌러봤으나..

별로 필요가 없어 보이네요 ㅋㅋㅋㅋ

바람의나라 최근 사냥목록 확인 도움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