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쇄자황금투구.. 옵션대박...ㅠㅠ

하..... 우연히.. 동부여성 서쪽에서 만난 쇄자황금투구..

와.. 옵션정말 대박인거 있죠!!

10년 전에 쇄자황금투구 하면 그냥 부르는게 값이었는데

요즘엔 시세 얼마나 할지 궁금하네용~~~ㅋㅋ

오늘은 쇄자황금투구 옵션 분석입니다!!

동부여 동쪽에서 우연히 만난 쇄황투...ㅠㅠ

진짜 딱 보고 우앙 쩐닥...ㅋㅋㅋ

제 반응이 이럼....ㅋㅋ

일단 기본적인 능력치부터 보시죵~!!!

설명 : '신성한 기운으로 모든 위해를 막아내는 궁극의 투구'... 암요.. 옳습니다~~

내구도 10만

방어도 -20 (이거 너무 사기 아님?ㅋㅋㅋ)

명타: 9/9

체력치 : (최대) 15000 + 2.5%

마력치 : (최대) 7500 + 2.5%

힘민지 : 13/13/13

재생력 : 2

마법방어 : 1

방무 : 10(뜨악... 방무가 10...10이라니...)

게다가 이님은 방어력 증가 -2에다가

방관 합이 + 154 +77 이네요.......

저는 꿈도 꾸지못할.......ㅋㅋㅋㅋ

세상에나..정말 대박사건...ㅋㅋ

그런데.............

인터넷에 쳐보니 이런 님도 계시네요 ㅋㅋㅋㅋ

이런 욕심쟁이 후후훗

아무튼 오늘은 쇄자황금투구의 늪에서 못 헤어 나올것 같네요...

바람 일식투구. 용투 등등 통틀어 

당신을 바람의나라 최고의 투구로 임명합니다~~~

혹시 숨옵있나요??ㅋㅋ 없겠죠? 설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