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논란의아이템 수라의증표 분석~!!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바람의나라 아이템 분석입니다 ㅎㅎ

최근에 어떤분이 수라의증표라는 아이템을 끼고 계시길레 

직접 한번 확인해봤습니다 ㅋ

마치 지옥아이템 같은 이름에 방어를 -3이나 해주는 보조템이죠!!

이름이 수라의증표이니 지옥템이라고 착각해도 무방할...ㅋㅋ

하지만 현실은........

사실은 궁사의 영웅의길 퀘스트 템이었네요~~ㅎㅎㅎ

영웅의길 퀘를 하다가 관청에 가게되죠 ㅎㅎ

도깨비인가 인형굴인가 퀘를 깨면 요놈을 줍니다.ㅋㅋㅋ

영웅의길 퀘스트 아이템 답게

교환불가랍니다 ㅠㅠ 다른 직업은 귀안부적 같은 똥템 주는데 

그나마 궁사는 좋은 템 주네요 ㅎㅎㅎㅎㅎ

빨간 노리개 같은 모양도 예쁘네요~^^

하지만 명중을 안높혀주기 때문에 아마 별 쓸일은 없을듯.....

수귀가 짱이죠 ㅋㅋㅋㅋㅋㅋ

바람의나라 논란의 아이템 수라의 증표.!

만약 교환이 된다면 수많은 사람들이 궁사 영웅의 길을 걷게 될것 같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