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천인 3차승급 (길림백호신전 내부길안내)

안녕하세요~

제 천인이 드디어 3차가 되어갑니다 ㅋㅋ

역시 천인의 성장속도는 빠르군요!!!

포스팅 하는김에 길이 복잡한 길림백호신전의

내부 길안내도 같이 올려봅니다 

모든 백호를 신수로 가진 유저분께 도움되기를~!!!

짜잔~

여기서 정말 짜증나셨죠 ㅋㅋㅋ

하지만 너무짜증내지 마시고

천천히 저 위에 동전이 놓여져있는 데로만 따라가시면 되요~~

위엔 좀더 복잡한데 호수를 따라 걷는다는 느낌으로 

저 위에 놓여진 동전을 따라서 걸어가시면 됩니다.

3차 승급을 하다보면 이 길림 백호신전에 최소 3번은 와야하는데 

알아두면 유용할 듯 하네요^^

짜잔~ 드디어 암흑왕입니다!!!!!!!!

후..... 암흑왕녀석.... 30분이나 기다려도 안나왔어요.....

그래서 같이 승급하시는 분들이랑 도움 주셨던 분들 다 같이 

끝말잇기를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ㅋㅋㅋ

덕분에 새벽 4시에 즐거웠어요......ㅋ

짜잔~ 드디어 승급!!!

개인적으로 저 산신의천예 별로 안이뻐서 버리고 싶었는데

잘됐어요 ㅋㅋㅋ

이제 3차 승급 옷 입을겁니다

천인으로서 승급을 원합니다.!!!

찾기 어렵게 만들어놈......

짜자자자잔~

뜨뜨뜨~~~

따따따~~

휘리릭.....ㅋㅋㅋㅋㅋㅋ 꽝.!!!!!!

허접한 축전과 함께........

저는 3차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와주신 님들 모두 감사드려요!

천인 3차 승급 그리고 덧붙여

길림백호신전 내부 길 안내까지 한번 엮어서

포스팅 해봤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