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대전 성심당 케익 부띠크 ~ 맛있어요!^^

대전의 명물이라는 성심당.

원랜 튀김 소보로를 먹으러 간것이지만 ㅋ

그 옆에있는 성심당 케익 부띠크 건물이 한층 한산하고

왠지 들어가고 싶게 생겨서 들어가봤어요 ㅋㅋ

구경만 하고 나오려고 했는데

미니케익을 5개나 먹고 왔네요 ㅋㅋ

뭔가 오래된 느낌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흐르는 성심당 케익 부띠크.

내부는 이렇게 생겼네요~^^

평일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북적 거렸답니다 ㅎㅎㅎ

케익도 많이 먹었는데 ㅋㅋㅋ

알록달록 비쥬얼도예쁜 케익들~!!

정말 맛있어요~ 한번 꼭 가보시길 ㅋ

대전 성심당 케익 부띠크.

잘먹고 가용~

담에 또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