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강남교정치과 벌어진 치아교정 신논현역치과 추천

강남교정치과 벌어진 치아교정 신논현역치과 추천

치아 때문에 웃지도 못하고 화난사람 처럼 다닌다면

인상으로 인해 점수가 마이너스 되겠죠

벌어진 치아교정 옥수수치과에서~~

 

 

오늘은 강남교정치과이곳! 옥수수치과 소개해드릴께요

신논현역치과가 많긴 한데 저는 강남교정치과로

유명한 옥수수치과로 간답니다.

 

 

직장인들이나 시간이 부족한분들을 위해 야간진료를...

목요일은 저녁9시까지 진료를 해주셔요

 

 

 

신논현역치과를 찾아가는 길은 9호선 전철역 2번 출구 앞 청호타워 3층

첨단장비들이 있어 세렉으로 1Day 치료가 가능한 옥수수치과랍니다.

 

 

 

치료 받으러 갈 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강남교정치과는 여러곳이 있지만

저는 첨단장비와 자체기공실 운영을 통한 맞춤보철물 제작

진료시간 , 내원횟수, 보철물 장착시간 단축할 수 있는 장점

 

 

 

교정치료를 받으러 한달에 한번씩 가니 언니들과도 친해졌고

갈때마다 손님들이 참 많으시더라구요

이벤트도 자주 하고 있으니

페이스북이나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원장님께서 상담을 하기 전에 교정 전후사진을 보여주세요

교정을 통해 변화를 입은 사례들

 

 

 

제가 아는 언니는 1년 후에 보았는데 정말 다른사람이 되었더라구요

성형수술 한것도 아닌데 정말 신기했어요

강남임플란트치과 신논현역치과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참고하세요

 

 

 

 

 

원장님께서는 항상 웃는 얼굴이세요

치과에 가면 왠지 불안한데 원장님과 치료를 하다보면

금방 시간이 흐르고 ....

제가 교정한 후 친구들이 사진을 보고는

누군지 몰랐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으면

짱 기분이 좋아져요 강남교정치과 잘하는곳을 찾고 있다면...

 

 

 

카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친추하시고 문의해 보세요

 

 

교정뿐아니라 치아미백이벤트,임플란트도 하고 있네요

치아교정 치아 자체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강남교정치과을 통해

이제 마음껏 웃을 수 있게 되었어요

치 ~즈~~

 

치아교정, 턱교정수술 신논현역치과 에 대한 정보 포스팅마칠께요

임플란트와 교정잘하는곳으로 유명곳이랍니다.

 

상담을 원하신다면 지금문의하세요

02-3296-2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