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북방 대초원 백현목 퀘스트] 경험치 9억을 받아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촙 지존님들이 자주 애용(?) 하시는 북방대초원의 백현목 퀘스트를 가져와 봤어요 ㅎㅎ

경험치를 9억이나 받을 수 있죠!!!!

하지만 백현목은 정말 안나온다는 ㅠㅠ (나쁜 드라군....)

암튼 그냥 쉽고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ㅋㅋ

초보 비격수가 쓰기 하기 좋은 퀘스트 인것 같습니다~~ㅎㅎ

격수에게 경험치 9억은 사실 쉬운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한다고 해도 그냥 알바수준?

그럼 저와 함께 북방 대초원으로 백현목 가지고 출발 ~!!!

일단 백현목은 북방대초원 20~ 30층을 돌아다니는 드라군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름은 독화라고 하고요 ㅋㅋㅋㅋ

촙지존 님 특히 비격수 님들이시라면 길가다가 뇌랑한테 3대 맞고 죽을 수도 있으니 조심..

그래서 그냥 사는걸 추천해요..ㅠㅠ 가격은 약 2만원 아래(연썹기준)입니다~

암튼 이걸 가지고 북방 30층 사천족움막에 가면 

신성한나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다른 나무를 갖다 줘도 경험치를 줍니다만 다 비싸고 경치도 그리 많이 주는게 아니기 때문에...ㅋㅋ

예를들어 천년묵은 가지를 가져다 주면 경험치를 24억인가 주는데 

천년묵은가지... 엄청 비싼거죠 ㅋㅋㅋ

이 퀘스트는 하루에 한번만 할수 있구요~(바람 시간 말구 진짜 시간 24시간에 한번~!)

30층 가는 법은  1층-2층 /2층-9층 /9층-10층/ 10층-11층/ 11층-12층/ 12층-19층/ 19층- 20층/ 20층- 21층/ 21층- 22층 / 22층-29층/ 29층 - 30층/ 의 순으로 가는게 가장 빠른걸로 알고 잇어요 ㅋㅋ

지정귀환 찍어놓으면 가장 좋겠죵?~~>< ㅋ

그리고 이 퀘스트를 깨면 지금 스샷에 케릭터가 입고있는 소수민족의옷을 줍니다 ㅋㅋ

방어력 -37에 체마 1000씩,, 그럭저럭 그냥 쓸만한 옷이네요 ㅋㅋ(막 버려져있음 ㅋㅋㅋ)

이제 여러분도 북방 대초원에서 백현목(신성한나무) 퀘스트로 경험치 9억씩 매일 받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즐바하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