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스프링필드 친구추가 다 같이 해요~!!!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스프링필드 친구추가 글을 올리고 나서 친구추가 신청이 많이왔어요~^^

이 여세를 몰아 저도 이제 100명 채워보려 합니다 ㅋㅋㅋ

댓글다신 이웃님들도 친구 추가 신청 많이 오셨나요??^^

스프링필드 할로윈 이벤트가 아주 호황을 누리고 있네욤~^^

그럼 다같이 재미있는 스프링필드를 즐겨보아요~^^

오늘도 열심히 달리는 우리의 주인공 호머 ㅋㅋㅋ

근데 왜 항상 재미있는 이벤트는 시험기간인걸까요...ㅜㅜ

암튼 전 개인보상도 이제 3번째 까지 받았답니다 ㅋㅋㅋㅋ

아직 부족하지만 최소한 돌고래 까지는 얻어볼 생각이에욬 ㅋㅋ

스프링필드 게임은 이런 맛에 하는 거죠 ㅋㅋㅋ

그러니 여러분들 친구추가 많이많이 해주세요~

자자~~ 이제 오느도 일일액션 3개 하러 갑니다 ㅋㅋ

ㅋㅋㅋㅋ 이게 생각보다 꾀 쏠쏠해요 ㅋㅋ

근데 지금 잠수 타시는 님들 삭제 어케 하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

한달 넘게 안들어 오시는 님들도 계시네요 ㅠㅠ

스프링필드 할로윈 이벤트~! 

친구 추가해서 다같이 재미있게 즐겨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