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F디펜스 돈무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F디펜스를 가져왔습니당~

친구랑 놀 때 제일 만만한 F디펜스 ㅋㅋㅋ

게다가 돈무한 버전이니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그럼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F디펜스 잼있게 즐기세요~

역시 이맛에 하죠 ㅋㅋㅋ

몹이 북적북적 거리는데 그 놈들을 막고 잡는 느낌..ㅋㅋ

공중도 나오죠~ㅎㅎ

실제 올린 파일이랑은 다른 스샷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ㅎㅎ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F디펜스 돈무한

밑에 링크를 누르면 다운이 됩니다~

즐스하시고요~ 좋은하루 되세요~

f__디펜스[돈무한].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