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개랜컨 콜렉션[Collection] 다운

안녕하세요~

오늘도 좀 특이한 개랜컨이 있어서 가져와 봤어용 ㅎㅎ

바로 개랜컨 콜렉션인데요~

뭔지 한번 직접 해보시길~!!

개랜컨 콜렉션[Collection] 다운

 개인랜덤컨트롤[Collection].scx

이제 올릴만한 스타 유즈맵은 거의 다 올린듯 하네요 ㅋㅋ

요청해주시는 분들도 계신데~

그 수정맵 같은경우는 제가 만들 수 있는게 아니라서요 ㅠㅠ

친구놈한테 부탁해야하는데 시간이 잘 안나네요ㅠㅠ ㅈㅅㅈㅅ

암튼~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당~~~

개랜컨 콜렉션[Collection]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