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바람의나라]청룡 주작 백호 현무의 구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나라 청룡 주작 백호 현무의 구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특별한 아이템은 아니지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좀 계셔서요 ㅋㅋ

교환 떨구기 모두 가능한 이 아이템들...

과연 어떤 템인지 봅시다~!!

바람의나라 청룡 주작 백호 현무의 구슬~!! 분석 시작~!

먼저 얻는 곳입니다.

구미호의 방을 통해서 갈 수 있는 가둬진 무녀의방 입니다~

봉인을 깨시면 결계의 방으로 입장 할 수 있게 됩니다. (2차 승급정도가 적당할듯 합니다)

결계의 방에 들어가면 이렇게 주작  현무 백호 청룡의 방이 있는데요

각 방은 신수의 결계의 방이라고 이름 붙어있습니다

여기서 현무의 결계 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결계에 갇힌 현무가 있어요!!

그리고 결계술사들이 결계를 깨는 것을 방해 하는데요~

다 잡지 마시고 1~2마리 남겨두시는게 좋아요!!(다 잡으면 리젠되욬ㅋ)

다 부수고 나면 이렇게 아이템이 두가지 생깁니다.

영웅의 힘과 각 구슬들인데요~!! 다른 방에선 주작의 구슬 백호의 구슬 청룡의 구슬을 주죠!

이렇게요~ㅎㅎ

걍 드시면 됩니다 ㅋㅋ

여기서 잠시 쉬었다 아이템 분석에 들어가 봅시다 ㅎㅎ

구미호 씬에서 나오는 장면이죠 ㅎㅎ

귀환을 사용하니 이 이미지가 뜨더라고요 ㅋㅋ

바람의나라에서 일러스트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네요~~

귀환해서 도착한 곳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신성도호귀인집!!

아이템 4가지에 대한 설명이 똑같네요!!

데미지 버프 풍, 화, 흙, 물의 힘!!

청룡의 구슬

백호의 구슬

주작의 구슬

그리고 현무의 구슬 입니다.

그냥 단순한 데미지 상승 버프인것 같구요...ㅋㅋ

함정은 사냥시에 쓸 수 없고 결계의 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거...ㅠㅠ

참고해 주세요 ㅠㅠ

그럼 허접하지만 청룡, 백호, 주작, 현무의 구슬 아이템 분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