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큐테스트

숫자 배열 퀴즈~ 규칙을 찾아라~! (난이도 上)

오~ 오랜만에 어려운 문제 발견~!!!

숫자 배열 퀴즈인데요

어떤 특정한 규칙을 찾아야 해요

숫자배열 퀴즈 치고는 난이도가 꾀 있는 문제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한번 찾아보시길~!!

숫자 배열 퀴즈~ 규칙을 찾아라~! (난이도 上)

아래에 보이는 문제입니다.

물음표에 들어갈 알맞은 수를 구하는 건데요~

이 규칙을 찾는데 너무 오래 걸렸네요 ㅠㅠ

저에겐 정말 어려웠답니다...ㅠㅠ

여러분은 답을 아시겠나요???

아래 사진에서 저의 레벨은 아마

집게사장님 정도?.......

그럼 아이큐 60.......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정답은 사진 후에 공개 합니다~

정답 공개 하겠습니다~!

커다란 마름모 하나에는 총 3개의 숫자가 있습니다.

왼쪽 가운데 오른쪽이죠

이때 왼쪽 숫자 x 가운데 숫자 + 왼쪽숫자+ 오른쪽 숫자 를 계산한 값이 바로 

큰 마름모 아래 있는 수 입니다~

어렵죠?^^;;

숫자 배열 퀴즈 중 어려운 규칙을 가진 문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