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쉽게 만드는 주술투구 퀘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술투구를 한번 만들어보겠습니다!!

제가 천인 캐릭터가 있는데 용투 살 돈은 없구 ㅠㅠ

아쉬운데로 주술투구라도 만들어주려고 해요!!ㅋㅋ

그럼 쉽게 만드는 주술투구 퀘스트는 어떤 퀘스트인지 함께 시작해 봅시다~!!!!!!

일단 고균도로 가셔야겠죠?ㅋㅋ

고균도의 갑옷점으로 갑시다~!!

좌표는 54.120이네요 ㅎㅎ

그럼 고구려나 부여의 포목상 이쁜이보다 더이쁘신 

분이 문신투구를 팔고있어요 ㅋㅋ

가격은 7만원이에요~!!

그러니 주술투구는 절대로 7만원 이하로 떨어질 수가 없겠죵?ㅎㅎ

짜잔~ 투구를 사시고 바로 세계지도를 통해 난파선으로 고고~~

난파선은 지존 격수 정도면 무난할것 같습니다.

여기가 입구에요... 쓸렸나요?ㅜㅜ

으스스한 기분이 도는군요!!!

자 올라가봅시다~!!

올라가다보면 쫄병말고 갑판장의 망령이 있어요

갑판장의 망령을 잡으면 약 10%정도의 확률로 기름이라는 아이템을 줍니다.

그럼 기름을 get~!!

이번 퀘스트는 참 쉬운 편인것 같네요 ㅋㅋ

하지만 진짜는 향료가루를 얻는것...

저는 주막에 105개 맡겨놔서 많은데 .;;;ㅋㅋ

향료가루를 5개 조합창을 이용해서 조합하면 향료를 만들 수 있어요!!

구하는 곳은 아래 지도에 파란색으로 동그라미 친 고균도 열대림입니다.

아마 주술투구 퀘스트에서 가장 까다로운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

1차 승급 정도의 수준인 던전입니다!!

자~ 그럼 재료를 다 모으셨다면 위의 지도에 빨간 동그라미가 쳐져있는 

원주민주술사의 집으로 고고~~

원주민 주술사님을 만납시다 ㅋㅋ

문신투구에 주술을 걸어주십시오 클릭~!!

확률은 100%에요 ^^

그럼 짜잔~

궁사님들에게 인기 최고인 주투 퀘스트 완료!!!!!!!

렙제는 75이상이고 방어력이 -10으로 좋아요!!

마방도 하나있고 무엇보다 명중이 8 올라가서 인기가 많죠 ㅎㅎ

그럼 이쁘게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