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큐테스트

어려운 아이큐 테스트 문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큐 테스트 문제를 찾아보다가 정말 난제를 만났습니다 ㅠㅠ

보통은 제가 문제를 풀어보고 포스팅을 하는데요

이건 어디 답도 없고.....

너무 어려운데요...ㅜㅜ

어려운 아이큐 테스트 문제, 여러분도 한번 풀어보시길!!

바로 이 사진 한장입니다.

저에게는 너무나 난제이네요...ㅜㅜ

혹시 답을 아시겠나요?

머리속에 떠오르는 그림은 있는데

그 그림이 보기에는 없다는게 전 함정......ㅎㄷㄷ;;

혹시 답을 아시겠나요?

댓글로 설명 좀.......;;; 부탁 드려요ㅋㅋㅋㅋ

어려운 아이큐 테스트 문제 였슴당......

아인슈타인 할아버지 도와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