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국 벚꽃 개화 예상 시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봄이 왔어요~^^

봄봄봄 봄이 왔네요

벚꽃이 언제 피는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벚꽃 개화 예상시기 jpg를 준비했습니다~

올 봄은 조금 늦는것 같기도 하네요^^

전국 벚꽃 개화 예상 시기라고 하는데 음... 믿을만 하겠지요?^^

일단 아직 3주정도 남았으니 천천히 기다려 보아요~~^^

바로 아래의 표 입니다.

기상청에서 발표한 내용이네요!!!

기상청 홈페이지 주소 링크 해드릴게요 ㅋ

http://www.kma.go.kr/index.jsp(클릭시 새 창)

예쁜 벚꽃도 보고 소풍도 가고 일석이조!!

한국에서 봄 소풍을 안가면 정말 아쉽죠 ㅠㅠ

외국인들도 이런 축제를 참가하기 위해 많이 온다고해요~

대한민국 사람으로서 많이 즐깁시당ㅋㅋ

그럼 봄 소풍 가고 싶은 자극 사진 몇개 올려드릴게요 ㅋㅋ

어디로 가는게 가장 좋을지.......ㅋㅋ

남산? 한강? 선유도? 흠.... 저도 아는 곳이 몇군데 없네요 ㅋㅋ

아예 타지로 나가도 좋을것 같기도 하구요 ㅋㅋㅋ

암튼 이번 봄, 즐거우 벚꽃 놀이 하시고요~~

전국에 아름다운 개화가 되면 재미있게 놀아보아요~^^

저의 예상 소풍 시기는 4월 14일정도가 되겠네요~^^

그럼 즐거운 봄 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