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바람의나라 기술연마 패치

안녕하세요~

최근에 바람의나라를 다시 시작한 늦깍이 유저에요 ㅋㅋㅋ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많은게 변한듯 또 그대로인 바람의나라 ㅋㅋ

시간이 지나도 익숙한 이 게임의 특징이 장수하는 비결 아닐까 싶습니다.

암튼 오늘은 새롭게 패치된 내용중 반가운 내용인데요!

바로 기술연마 패치 입니다.

기존의 기술연마 시스템은 전위력, 잠재력 같은 개념이 있어서 마음껏 

마법을 배우지 못하고 스킬트리를 따라 찍어야 하고 

몇몇 마법들은 배우지도 못하는 상황이었는데요!

이번 패치로 어떻게 기술연마 시스템이 변했는지 함께 알아보아요~

가끔씩 변하는 이 배경화면과 음악도 귀에 붙을만~ 하면 변하던뎈 ㅋㅋㅋ

이번엔 좀 오래 가는듯 하네요 ㅎㅎㅎ

이번엔 저의 검제 캐릭으로 분석을 해봤습니다.!

일단 기술연마 창 부터가 많이 바뀌었죠?ㅋㅋ

심플해졌다고 볼 수 있죠 ㅎ

마우스를 올리면 저렇게 설명이 나오도록 되어있고요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면 습득이 가능합니다.

다만 충족해야할 조건과 금전이 있어요!

조건으로는 레벨과 하위 마법 습득 여부 정도 밖에 없구요 ㅋ

전위력이나 잠재력 같은 개념은 아예 사라졌어요 ㅋ

너무 좋죠 ㅋㅋㅋ

덕분에 저도 이런 자혈갱생 같은 마법도 마음껏 배우고

대력검심류도 배웠답니다 ㅋㅋㅋㅋ

덕분에 패대기 최강이 된 것 같은 기분..ㅋ

하지만.. 돈이 없다능..ㅠㅠㅠ

암튼 기분좋은~ 바람의나라 기술연마 패치 내용이었습니다~

이제 배우고 싶은 마법들 자유롭게 배우면 되요~ㅋㅋㅋ

참, 다만 아직은 스킬창이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 갯 수 밖에 안되서

도사같은 경우느느 기술을 다 못 배운다고 하네요 ㅎㅎㅎ

이것도 참 우스운 이야기죠 ㅋㅋㅋ

어차피 스킬창이 복잡하면 귀찮으니 알아서 잘 정리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