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바람의나라]하급구미호포(하구포) 분석

안녕하세요~

드디어 구미호를 잡다가 하급구미호포가 떳어요 ㅠㅠ

그리고 전 승급을.......

하급구미호포는 하급무기류 중에서 가장 비싸고 좋은 능력치를 자랑하죠!!ㅎㅎ

그럼 한번 분석을 시작해보겠습니당~!!

먼저 능력치를 보시죵~

데미지는 다른 검과 도류와 같습니다 1000~1200 이구요

힘이 8이나 붙어있네요~

방무 4

타흡5%가 달려있어요~

보통은 타흡때문에 쓴다지만 저는 이게 왜이리 비싼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

그냥 기본 천인 무기만 해도 쓸만한것 같거든요... 

타흡때문인가요??;;

아래는 하구포의 착용샷입니다.

갑옷과 함께 입으니 좀 이쁜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전 갑옷과 함께 착용중이에요 ㅎ

참고로 중급포의경우

데미지가 1200~1500이며

타흡이 7.5%입니다.

방무는 5까지 올라가는 걸로 알고있어요~

이렇게 짧지만 실한? ㅋㅋㅋ

하급구미호포 분석을 마칩니다.

그럼 즐바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