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하급 구미호궁 vs 하급 구미호노 비교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나라 하급 구미호궁 vs 하급구미호노 를 비교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미호를 잡다보니 우연찬케 하급 무기류가 많이 생기네요 ㅋㅋ

그럼 하급 궁사용 무기류 분석 시작합니다!

먼저 궁입니다.

최고 데미지는 650~800 이에요

다른 하급류 무기들 보다 약하네요 ㅠㅠ

명중 6

방무4

타흡5%가 있습니다!!

다음은 하급 구미호노인데요

데미지는 같군요

명중률도 같습니다.

방무와 타흡률도 같네요!

능력치만 따지고 보면 궁보다는 노가 더 나은것 같아요 ㅋㅋ

같은 템이지만 노의 특성상...ㅎㅎ

암튼 허접하지만 하급 구미호 궁사 무기류 분석을 마칩니당~!!

오늘도 즐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