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 유즈맵] 햄버거vs 피자 최종판 다운

안녕하세요~

오늘의 스타 유즈맵은 햄버거vs 피자 최종판 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다운은 맨 아래 링크 걸어 뒀어요~ 

즐겜하시길~^^

[스타 유즈맵] 햄버거vs 피자 최종판 다운!!!

으아~ 맛있는 놈들이 맵의 주인공이 되었네요~^^;;

갑자기 배고프네요 ㅠㅠ

저녁 먹고 스타나 한판 하러 가야할듯....ㅋㅋㅋㅋ

여러분도 배고프지 않으신가요?ㅠㅠ

그렇다고 너무 스타만 하면서 햄버거 피자 같은 패스트 푸드만 드시진 마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길~!!!

갑자기 딴소리 했네요 ㅋㅋ

암튼 다운 링크는 아래로!!!


햄버거vs피자 최종판.scx


햄버거vs피자_(최종판).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