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 성큰 디펜스등 Defense 모음1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펜스류 유즈맵을 다 모아봤습니다~

역시 스타 유즈맵은 디펜스가 제맛인것 같아요 ㅋㅋㅋ

많은 디펜스류 유즈맵이 있지만 오늘은 좀 생소한 놈들로 모아봤습니다~

잼있게 즐기시고 즐겜 하시길~^^

바로 이맛........ㅋㅋㅋ

다 잡아 먹는 이 맛~!!!

이게 H류 Defense에요 ㅋㅋㅋ 정말 떼거지 같이 나옴....ㅜㅜ

아래 사진은 F류 Defense네요 ㅋㅋ ~~~ 여러가지가 있으니 골라서 즐기시길~!!

[스타] 성큰 디펜스등 Defense 모음1

h라인디펜스(마지막).scx

T 디 펜 스 2P500.scx

X-디펜스] 다크아콘의 힘.scx

XY 성큰 디펜스 [추가].scx

XY-Defense (성큰).scx

x디펜스 500언.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