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 유즈맵] 랜덤 블러드 - 꽃보다 남자 3세트 다운

안녕하세요~

오늘의 스타 유즈맵 다운은 랜덤 블러드 입니다.

랜덤 블러드 중에서도 꽃보다 남자 버전으로 가져와봤어용~ㅋㅋ

그리고 사기버전도 하나 껴넣어봤으니 그냥 심심할 때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듯요 ㅋㅋ

[스타 유즈맵] 랜덤 블러드 - 꽃보다 남자 3세트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 받으세요~!!

이 맵의 특징이라면 징그럽게 많은 유닛들이랄까요 ㅋㅋㅋㅋ

쫌 짱인듯함 ㅋㅋㅋㅋ

업글이 생명인건 아시죵?^^

[스타 유즈맵] 랜덤 블러드 - 꽃보다 남자 3세트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고 즐겜 하세요~^^

다운은 아래 링크 클릭~~~

랜덤블러드 꽃보다남자2.scx

랜덤블러드 파랑 사기판.scx

랜덤블러드_꽃보다남자_4.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