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유즈맵] 랜덤 아이템 디펜스(랜아디) 다운받기~

제가 좋아하는 랜덤물의 혁신이었죠 ㅋㅋㅋ

스타에서 아이템이라니~

이름하여 랜덤 아이템 디펜스 입니다.

랜아디로 알고 계시는 분도 꾀 많고요~ㅎㅎ

어쨋든 랜덤 아이템 디펜스의 2가지 버전을 가져왔으니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분은 한번 플레이 해보시길~

랜아디의 화면입니다~

운이 어느정도 따라줘야......... 할맛이 나는데요 ㅋㅋㅋ

원래 이런 랜덤물은 운빨이죠 ㅋㅋㅋ 거의.....

암튼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잼있게 플레이하시고 즐겜 하세요~

랜덤아이템디펜스v0.3.scx

랜덤아이템디펜스v0[1].5-.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