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 유즈맵] 마린 vs ~~ 시리즈 모음(뮤탈, 리버)

안녕하세요~

스타 유즈맵 이번엔 마린vs 시리즈 입니다~~

예전에 임요한 컨트롤이 한창 유행할때 마린 vs 럴커 등등이 유행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엔 마린 vs 뮤탈 , 리버 로 준비해봤으니 잼있게 즐기시길~!!!

자랑스런(?) 테란의 대표유닛 ㅋㅋ

종족 기본유닛 주제에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유닛~ㅋㅋ

컨트롤만 잘하면 정말 쓸모가 많은 유닛이죠~~~

이렇게 베슬과 조합하면 아콘도 잡을 수 있구용 ㅋㅋㅋ

떼거지로 몰려있어야 힘을 발휘하는 놈들이죠 ㅎㅎ

뭉치면 산다는 해병대 정신을 본받는건가요?ㅋ~

암튼 마린vs뮤탈, 리버 

다들 무운을 빕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세요!!!


마린 vs 뮤탈.1.5scx.scx


마린vs리버 수정판.scx


마린vs뮤탈_final.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