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 시청 편

 안녕하세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오늘의 주제는 시청 꾸미기 입니다!!!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를 하다보면 다른 사람들은 같은 물건인데도 어쩜 그리 잘 꾸미는지

나도 잘하고 싶은데 미적 감각은 떨어지고...

그래서 게임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시고 접는 분들도 많은것 같아요 ㅠ

그래서 저의 이웃님들을 지키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저도 그리 감각이 뛰어난 건 아니지만...^^

이렇게 노력하는 모습이라도 봐주시고

또 이쁘게 꾸몄으면 보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말이 많았네요^^;; 그럼 오늘의 심슨가족 스프링 필드 꾸미기 - 시청 편 시작합니다!!

 ㅋㅋㅋ 항상 귀여운 호머~

저도 저 도너츠 튜브 꼭 갖고 싶네요~^^

왠지 올 여름 해운대에서 저 튜브 팔 것 같은 예감이..ㅋㅋ

대박 히트 상품 될지도..ㅋ

 짠~ 저의 시청입니다!!! 공개공개!!

헉 근데 앞에서 두더지 할아버지가 그곳을 붙잡고 쓰러져 잇네요...ㅜㅜ

지못미..ㅠㅠ 돈을 벌어야 되서..ㅋㅋ

자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의 시청입니다.

시청만큼 물이랑 잘 어울리는 건물도 없는것 같아요~

건물 색부터 좀 파랗고 그리고 초록색 나무도 옵션으로 붙어있기 때문에

파란 물과 초록 나무를 잘 조합한다면 더 없는 조합이 될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울타리와 가로등을 배치했구요(역시 초록과 파랑)

그리고 꽃으로 빈곳을 매꾸었습니다!!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는 좀 움푹 파이게 해서 더 넓고 커 보이는 효과를 노려봤어요 ㅋㅋㅋ

어떤가요? 봐줄만 하지 않나요?^^

저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어서 잘 안바꾸는 디자인의 건물입니다..ㅋㅋ

계속 힘내세요. 게임을 이렇게 많이 플레이하면 이성에게 아주 매력적으로 보일 겁니다.

ㅋㅋㅋ 이 문구 너무 웃기네요..ㅋㅋ

역시 게임은 적당히 해야 가장 보기도 좋고 즐거운거죠~^^

오늘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 시청편 어땟나요?

나름 비장의 무기였다고..ㅋㅋ 생각합니다만...ㅋㅋ

조금이라도 도움되었으면 좋겠네요~^^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또 다른 인테리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