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 해안가 디자인 2탄!!(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해안가 스페셜 2탄입니다.

이번에는 진짜 해안가 처럼 꾸며봤어요~

마치 해수욕장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입니다!!^^

그럼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해안가 스페셜 2탄 시작합니다!!

 오늘도 튜브를 끼고 손가락을 피해 도망가는 호머~!!

저는 이 화면을 보는 시간이 좀 짧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ㅋㅋㅋㅋ

로딩이 너무 길다는게 이 게임의 가장 큰 단점이 아닐까 하네요~

자~ 각설하고!! 저의 해안가를 소개합니다!!

 짠~ 아직 좀..ㅋㅋ 허접한 느낌이 물신 풍기지만

나름 생각해서 만들어 봤어요 ㅋㅋ

해안가에는 (파라솔은 없지만...) 휴식용 접이식 의자가 나란히 놓여있구요~

그리고 저 침엽수림 ㅋㅋ

바다 바람을 막기위해 우리나라에서도 해수욕장에 가면 침엽수림이 발달되어있죠!

저도 그래서 따라해 봤습니다 ㅋ

그리고 배구경기장은 해수욕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감초이죠!!

나머지는 벤치와 화분으로 마무리 해봤습니다~ㅋ

뒤에 파란색 집들이 뭉텅이로 몰려있네요 ㅋㅋ(아직 가난한지라...ㅠ)

어떤가요? 오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해안가 디자인 2탄!

해수욕장 같은 느낌이 좀 났나요?^^ㅋ

오늘은 엔딩 사진을 바꿔봤습니다!!

이거 보시고 항상 좋은 일만 생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