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 공원 편

 안녕하세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오늘은 공원 편입니다!!

최근에 새로 업데이트 된 아이템인데요~

그동안 벽으로 쓸만한게 없었는데 이젠 초록색 벽이 아닌 돌벽으로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공원의 이름은 스프링필드 파크 라고 적혀있는데 아무래도 공공공원 같은 느낌이 아닐까 합니다^^;;

암튼 해석은 마음데로~ 제 스타일 데로 한번 꾸며 보겠습니다!!ㅋㅋ

 으~ 바다 놀러가는 바탕으로 업데이트 된지 오래인데..ㅜ

아직도 저는 이 사진을 쓰네요..ㅜㅜ

조만간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ㅋ

그럼 저의 공원을 공개 합니다!ㅋ

 짠~ 저의 공원!!

예전에 발렌타인 이벤트 할때 차곡차곡 모아뒀던 하트 나무를 사용해 봣어요 ㅋ

그리고 뱀잡이 이벤트 할때 예뻐서 집이랑 풍향계랑 모아놨었는데 이렇게 잘 쓰이게 되네요^^

용도와는 상관없이 잘쓰는...ㅋㅋㅋ

공원이라고 해서 분수넣어봤구요~ 밋밋해서 금어초로 장식 해봤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을 놓으니 무슨 축제장 같은 느낌이나서 배치해봤어요 ㅋ

공공 공원이니 동상도 2개~ 배치해봤는데 개인적으로 맘에 드네요 ㅋㅋ

발렌타인 관목도 함께 배치~!!

여하튼 이번 스프링필드 공원은 발렌타인 이벤트와 뱀잡이 이벤트의 산물로 만들어 졌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네요 ㅋㅋ

제가 꾸민 스프링필드 공원 어떤가요?

심슨가족 게임을 하다보면 사실 저렇게 꾸며놓고 또 금방 바꾸고

또 땅 사면 또 디자인 바꾸고 그러는 것 같아요 ㅠㅠ

아무래도 계속 같은 모습으로 하면 지겨우니까..ㅋㅋ^^;;

여러분들도 제 포스팅을 보면서 뭔가 영감을 받고 꾸미기 하실때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 까지!! 다음에 또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