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꾸미기 - 배구경기장 만들기~!!!

안녕하세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를 매우 즐기고 있는 한 유저 입니다^^

저는 현질을 하거나 파고 들어서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적성을 살려서 꾸미기 디자인 쪽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오늘의 주제는 스프링필드 심슨가족의 운동세트 중 하나인 배구 경기장입니다.

경기장이라기 보다는 사실은 배구 코트에 가깝지만 ㅋㅋ 

암튼~ 이 아이템을 어떻게 살릴지 지켜봐 주세요~ㅋㅋㅋ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꾸미기 - 배구경기장 편!! 시작~!!

몇 달 동안 별로 큰 이벤트가 없는 저의 스프링 필드입니다 ㅋㅋ

어쨋든 수수깨끼의 상자는 많이 먹어서 좋긴한데 딱히 좋은게 안나온다는 ㅠㅠ

라드라드 도넛 가게가 나오면 참 좋겠는데요...ㅜㅜ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의 주인공인 배구 경기장입니다.

저는 정말 경기장 처럼 한번 만들어 봤어요 ㅋㅋㅋㅋ

물론 실외 경기장이 된다는게 함정...ㅜㅜ

여러개를 붙여서 엄청 크게 만들어 볼까도 생각해봤는데

그러면 왠지 현실성이 떨어질것 같아서 ㅋㅋㅋㅋ(나름 리얼리티를 중시..ㅋㅋ)

그래서 그냥 작게 여러개를 만들기로 결정!!!

디테일이라면 벤치가 다 다르다는 것?ㅋㅋㅋ

S석 R석 A석 등등을 표현하고 싶었는데 고작 저정도임..ㅠㅠ

경기장이라기 보다는 그냥 공원에 가깝네요 ㅋㅋㅋ

나무도 있공... 그리고 저 철조망이 참 까다로운 것 같아요..

걸핏하면 한칸씩 남고 부족하고 혹은 안이쁘게 넘어가 버리더라고요...ㅠㅠ

에휴~ 패치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ㅠㅠ

이번 포스팅은 건물이 아닌 아이템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좀 되셨나요?

제 것을 보고 조금의 아이디어라도 드렸으면 좋겠네요^^

그럼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 배구경기장 만들기 편은 여기서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