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 걸프앤 블로우(gulp n blow)

안녕하세요~!!!

오늘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주제는 걸프앤 블로우(gulp n blow) 입니다!!

크리스티 버거에 대항하는 걸프앤 블로우!!!

심플하고 작은 미니 디자인으로 스프링필드 꾸미기에 한 몫을 하고 있죠~^^

그럼 오늘의 심슨가족 디자인 걸프앤 블로우 편 시작합니다~!!

막상 꾸미기를 시작하려고 보면 뭐랑 배치해야 할지 잘 모를때가 있어요~ㅠ

그래서 제가 오늘 제시하는 아이템은 주차장입니다~

하지만 그냥 주차장은 아니죠~^^

짜잔~ 주유소와 함께 배치된 걸프앤 블로우 입니다!!!

주유소에는 고양이 풍선 까지 귀요미 배치 했어요 ㅋㅋㅋ

좀 늦게 게임을 시작하신 분들에게는 없는 아이템이겠네요 ㅠㅠ

주유소 느낌을 살려서 주차장과 stop표지판 그리고 주유기 빨간벽돌벽으로 배치했습니다.

그리고 걸프앤 블로그에 관목이 그래픽에 첨가되어있는데요

좀 부족한것 같아서 제가 좀 더 덧붙혀서 디자인 해 봤습니다 ㅋㅋ

실제로 외국에 가면 저렇게 주유소와 햄버거 가게가 붙어있는 경우가 많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저도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ㅋㅋ

도움 되셨나요?

ㅋㅋㅋ 오늘도 엔딩은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방법 ㅋㅋ

오늘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 걸프앤 블로우 편 마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