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 Cletus 농장 편

안녕하세요~!!

오늘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주제는 Cletus 농장 입니다.

뭔가 빈티지 하면서도 있을건 다 있는 이 신비 기묘 망측한(?)ㅋ 건물..

지나치게 길어서 어떻게 디자인 해야할지 헷갈리게 만드는 녀석 ㅋ

그럼 오늘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 Cletus 농장 한번 꾸며 볼까요?!!!

언제쯤 새로운 로딩화면으로 다시 바뀔까요?^^

여름이 되면 바뀌려나...

여튼 저는 항상 기다리는 마음으로 수수께끼의 상자를 기다립니다 ㅋㅋㅋㅋ

짠~ 저의 Cletus 농장입니다.

일단 뒷부분과 옆부분을 나무 울타리로 둘러서 빈느낌을 없엤습니다.

그리고 고장난 세트를 옆에 배치해서 중고 물품상 같은 느낌을 주고 ㅋㅋ

옆에 좀 언밸런스한 느낌을 주는 빨강과 파랑 아이템을 배치해 봣습니다 ㅋㅋ

이게 정말 Cletus 답죠 ㅋㅋ

그나저나 스프링필드 팀에서 Cletus집은 정말 신경써서 잘 만든것 같아요~

그냥 봐도 참 잘 만들었다 싶을 정도입니다 ㅋㅋㅋ

지금 키우고 있는 작물은 유전자 조작 옥수수...ㅜㅜ

나중에 저거 다 자라면 스샷 찍어서 인증샷 날리겠습니다 ㅋㅋㅋ

이제 60일 남은...ㅜㅜ

다시 본 주제로 돌아와서~

뒷부분은 좀 여가를 즐기라고 이쁘게 꾸며주고~

그리고 호박도 심어놨어요 ㅋㅋㅋ 

구석에 있어서 아늑하고 뭔가 기분 좋은 Cletus 농장~!!!

어떤가요? 괜찮은가요?ㅋㅋ

오늘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꾸미기 주제인 Cletus 농장은 여기까지 입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나요?ㅋㅋ

그냥 가볍게 보시고 즐겁게 지나가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또 다른 아이템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