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큐테스트

맨사 아이큐 문제 모음 2탄

맨사 아이큐 문제 모음 2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도 맨사 아이큐 문제 모음을 가져왔습니다~ㅋㅋ

지난번 맨붕이후 증말.......ㅜㅜ

슬프지만 다 푸신 분도 계신것 같아서 더 맨붕.....ㅋㅋ

역시 세상은 넓고 똑똑한 사람도 많은가봐용 ㅠㅠ

이번 문제들도 만만치 않은것 같은데~

그럼, 맨사 아이큐 문제 모음2 

첫번째 문제 부터 시작합니다.......

어라.... 지난번에 풀었던 문제랑 비슷해 보이는데...

전 이런류의 문제는 그냥 패스할래요.........ㅠㅠ

정말 머리만 아프공...ㅠㅠ 모르겠다능...ㅠㅠ

답 아시는 분 댓글로 자비좀.......ㅋㅋㅋ

두번째 문제~

뭐죠 이 그림판 냄새나는 허접이 그림은.....ㅋㅋㅋ

그치만 문제는 어려워 보이네욤......;;

헐..........

알것 같기도 하고 전 찍는다면 한놈 찍을만한 놈을 선택했습니다.

세번재 문제~

왠 지렁이?ㅋㅋㅋ

.......................

정말 이거 아는 사람 정말 맨사 추천 입니다....

아이큐 문제가 이렇게 어렵다니.....

이번엔 기필코 맞춰보겠습니다.

4번제 테스트~!!!!!!!!!!!!

으아........ 

쉽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쉽닼ㅋㅋㅋㅋㅋ

다행이네요 한개라도 맞춰서 ㅋㅋㅋ

오늘은 이렇게 4문제 준비해봤어요~^^

여러분은 몇개나 맞추셨나요???

전 한......한개....ㅠㅠ

후.....

아이큐 좋아지고 싶네요

이런거 맞추시는 분들 정말 부럽심......ㅋㅋㅋ

암튼 재미로 하는거니깐요~^^

즐거운 시간이었길 바라고요~

앞으로도 계속 업로드 하겠습니다 ㅋㅋㅋ

맨사 아이큐 문제 모음 2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