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큐테스트

멘사 아이큐 테스트 문제 모음1

안녕하세요~^^

여러분 멘사라는 곳을 아시나요?

전 세계에서 아이큐가 높은 사람들만 간다는 그런 곳이래요~

요즘 인터넷 상에서 이 멘사 아이큐 테스트 문제가 많이 돌더라구요~

이런걸 미리 알고 풀면 형평성에 문제가 가겠지만

제 생각엔 그냥 이 문제들은 예시로 올려놓은것 같아요~^^

어쨋거나 한번 풀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여러분들도 멘사 아이큐 테스트 문제다 생각하고 한번 풀어보시길~!!

몇개나 풀수 있을까요?^^

자~ 그럼 문제 시작합니다 ^^

첫번째 문제부터 난관.......봉착.....

여러분은 아시겠나요?^^

저는 의도는 알겠는데 답은 모르겠어요 ㅋㅋㅋ

두번째 문제~

비교적 쉬워보이네요 ㅋㅋ

다들 잘 푸실듯!!!

세번째 아이큐 테스트 퀴즈~

정말 멘사에서 이런걸 풀게 하나요??????ㅋㅋㅋ

의문이 드네요....

정말 풀 수 있는 문제 맞나요?ㅠㅠ

역시 의도는 알겠으나 답은.....확실하지 않음....

네번째 ~

갈수록 태산...

전 맨사 포기할래여...ㅋㅋㅋㅋ

마지막 다섯번째~

그래요.... 이런문제도 있어야죠.....ㅋㅋㅋ

여러분 몇개나 푸셨나요?ㅋㅋㅋㅋㅋ

전 딱 2개......ㅜㅠㅜㅜㅜ

맨사 안녕.............

혹시 답 아시는 분은 아래 댓글에 좀 알려주시길.......

한문제라도 아신다면 알려주세용~ㅋㅋ

기다릴게요~!!

멘사 아이큐 테스트 문제 모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