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큐테스트

몇 마리의 사슴이 보이나요? (아이큐 측정 문제)

몇 마리의 사슴이 보이나요? (아이큐 측정 문제)

오늘도 역시 아이큐 측정 문제를 가져왔습니다~

그림 아이큐 테스트 문제랑 비슷한 문제이네요~

이번에는 사슴입니다~!!

하얀 설원위에 한마리 사슴이 보이네요~

네? 한마리가 아니라구요?

그럼 몇마리???????ㅋㅋㅋ

몇마리까지 보이시나요?

저는....... 저 사슴이 임신했다는 가정하에 5마리......ㅋㅋㅋㅋ

여러분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은 다음 포스팅 때 공개하겠습니다 ㅋㅋ

일단 제가 먼저 찾아봐야할듯.....ㅋㅋㅋ

몇 마리의 사슴이 보이나요? (아이큐 측정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