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 유즈맵 개랜컨 임파서블(impossible) 솔플/싱글플레이 다운

안녕하세요~

개랜컨 임파서블 싱글플레이 버젼입니다.

솔플 가능한거 맞구요~

스크린 샷이랑 상관없이 다운받으시면 아실거에요^^

그럼 즐겜 하세요~

개랜컨 임사서블 솔플/싱글플레이 버젼~ 

ㅋㅋㅋ 프로브 나오면 굿굿~

포토 막 지어지어~~

일반 개랜컨에서 (임파서블 말고)

절반은 죽는 판 ㅋㅋㅋ

아칸이나 드라군3

마린5

리버

뭐 기타 등등 안나오면 끝..ㅋㅋ

그래도 역시 걍 밀리가 짱인듯 ㅋㅋ

요즘 많이 없어지긴 했지만...

죽지않는 배틀넷입니다 ㅎㅎㅎ

핵써야지~~~ 핵핵핵

참고로 개랜컨 임파서블에서 중요한건 가스 사용입니다.

가스를 얼마나 잘 효과적으로 사용하냐에 따라서 거의 승패가 갈립니다.

뭐 근데 왠만하면 끝판까지는 깨는듯..ㅎㅎ 즐겜하세요~

개랜컨impossible싱글.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