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개인 (넓은)언덕 막기 세트 다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이 지나도 심심할때 하게 되는 개인 막기 씨리즈입니다^^

개인 넓은 언덕막기는 정말 변수도 많고

시간 떼우기도 좋은거 같아요^^

그럼 개인 넓은 언덕막기(이하 개넓막) 즐겜 하세요~

스타를 하다보면 이런저런 상황에 부딪히게 되죠~

그때 그때 조리있게 잘 피하고 대처하는 것이 참 어렵죠잉 ㅠㅠㅋㅋ

특히 개인 넓은 언덕 막기 같은 경우는 정말

변수가 넘 많은거 같아요

유닛 숫자도 많구요~

하지만 요즘엔 정공법이 많이 나왔다죠 ㅎㅎ

그래도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서 저는 오늘도 랜덤으로 올킬~

암튼~ 제가 개인적으로 매우 잼있게 플레이하는 스타 유즈맵입니다.

여러분들도 잼있게 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개인 넓은 언덕막기 뽀너스로 그냥 개언방 하나 추가요~ㅎㅎ


개인 넓은 언덕막기 R7.scx


개인_언덕_방어하기1.2시민10.scx


개인넓은언덕막기 H2.scx


개인넓은언덕막기R9.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