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 유즈맵 개랜컨 베리하드/수퍼하드(싱글 플레이) 다운

안녕하세요~

요즘 심심할때 가끔 하는 스타 유즈맵 개랜컨 베리하드/수퍼하드 입니다.

제가 볼땐 개랜컨 수퍼하드가 더 쉬운거 같아요 ㅋㅋㅋ

 스타 유즈맵 시장이 점점 작아지고 있죠 ㅋㅋㅋ 롤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리

저도 조만간 롤로 갈아타야 할듯 싶네요...

아직도 스타 한다고 주위에서 구박받음...ㅋㅋㅋ

그치만 저는 스타 유즈맵 개랜컨 시리즈도 재미있는거 같아요 ㅋㅋ

아무래도 이미 손이 익숙하니까요~

여러분들도 즐겜 하세요`!!

죽었을때의 벙커란...ㅋㅋㅋㅋㅋ

허무함 그자체죠 ㅋㅋㅋ

움... 마나 무한 모드 인가 보네요 ㅋㅋ

하지만 개랜컨 수퍼하드 베리하드엔 그런건 없다는..ㅋㅋ

오히려 디파일러 마나량이 다크 스웜도 150이었던걸로 기억함요 ㅋㅋㅋ

스타 유즈맵이 작아지고

저는 사실 요즘 스타2 에피소드에 급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

정말 잘만든거 같아요

2편 군단의 심장!!! 정말 굿굿이에요~

여러분들도 시간 날 때 맘먹고 하시면 24시간 정도 걸릴겁니다 ㅋㅋㅋ

개랜컨[super_hard]싱글.scx


개랜컨[very_hard]싱글.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