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 개랜컨-바이(bye) 3가지 버젼 [솔플 모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랜컨 시리즈 중에 제가 가장 어렵다고 생각하는 버젼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개랜컨 바이(bye)시리즈 인데요

각각 마이크로 모드, 익사이팅 모드, 히어로모드 로 나뉩니다.

뭐 제목에서 보시다 시피 개채별 컨트롤과 단체 컨트롤 그리고 영웅 컨트롤이 강조되는 판이겠죠?^^

솔플을 지원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저장하면서 즐길수도 있고 뭐 안기다려도 되니까 잼있게 즐길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런게 솔플의 매력이죠~ㅎㅎ 

그럼 개랜컨 바이(bye) 즐겜 하세요~

드디어 시작이다

뚜뚜뚜 뚜~~~

ㅋㅋㅋㅋ 꼭 이런 사람 있죠 ㅋㅋㅋ

걍 잡으면 되는거임 ㅇㅇ

기존의 개랜컨 시리즈는 이렇게 그냥 쉽게 이길 수 있는 것과

절대 이길 수 없는 유닛이 걸리기도 하는데

바이(bye)시리즈는 그런게 없죠 

그냥 딱 정해져 있죠 ㅎㅎ

그럼 잼있게 즐기시고

화이팅 하세요~^^

꼭 다 깨시길..ㅜ

저는 아직도..ㅋㅋㅋ

솔플모드니까 뭐 그냥 여유롭게 하게 되네요 ㅋㅋㅋ

개랜컨bye-v5(마이크로모드).scx


개랜컨bye-v5(익사이팅모드).scx


개랜컨bye-v5(히어로모드).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