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크래프트 배틀넷 유즈맵 다운 7인용 입막 그레이트 다운!!

제가 지금까지 해본 스타크래프트 배틀넷 유즈맵 다운 7인용 입막중에서 제일 재미있는 놈입니다~

7인용 입막같은 경우는 마음 맞는 사람을 잘 찾아서 해야하는뎁~~(저장해가면서 ㅋㅋㅋ)

암튼,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고요

요즘 스타크래프트 하는 사람이 줄어서 참......ㅠㅠ

그나마 배틀넷 -유즈맵은 좀 사람이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ㅠㅠ

밀리에는 진짜 고수들만 득실득실함.......ㅋㅋ

암튼~ 제가 해보니 이번 건 재미있네요~

여러분들도 즐 스타 하세요~

다운로드는 맨 아래에 있습니당~ㅋㅋ

맨아래로 슝~ 내려가세요!!!

이런 재미있는 입막 시스템~ ㅋㅋㅋㅋ

실제 게임과는 상관 없는 샷이에요

워낙 스타크래프트 배틀넷에 7인용 입구막기 유즈맵이 많다보니~

요런 센스가 있어야 죽지 않고 이길수 있죠 ㅎㅎ

그래서 7명이서 호흡이 잘 맞아야 해요~

스타크래프트 만쉐이~~ㅠㅠ

죽으면 안대~~!!!!!!!!!!!!!

그럼 즐겜 하세요^^

스타크래프트 배틀넷 유즈맵 다운 7인용 입막 그레이트 다운!!

[7인용입막 그레이트].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