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개인랜덤컨트롤first [솔로]

안녕하세요~

오늘 가져온 스타크래프트 솔로 유즈맵은 개린랜덤 컨트롤 first입니다~

마나 무한이고요~

제가 유즈맵 중에서도 개인랜덤컨트롤을 워낙 좋아하다 보니 초기 버젼을 구하게 되었네요~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개인랜덤컨트롤first [솔로] 즐스 하세용~!!!ㅋㅋ

개랜컨의 매력은 무엇일까요?ㅋㅋㅋ

어쩌다 힘들게 걸렸을때 딱 깨주는 맛~!!ㅋㅋ

역시 그맛임 ㅋㅋㅋ

다 죽는다고 했을때 내가 깨버리는 상황 ㅋㅋㅋ

(그렇다고 시간끌기는 아니고요..ㅋㅋㅋ)

암튼, 역시 개랜컨은 그런맛에 하는듯요 ㅋㅋㅋ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개인랜덤컨트롤first [솔로]

다운로드는 아래~

개인랜덤컨트롤[first]마무.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