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 유즈맵]개인랜덤컨트롤 부산(Busan) (솔플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새로운 스타 유즈맵을 가져와 봤습니다.

바로 개인랜덤컨트롤 [busan] 부산입니다. ㅋㅋ

아마 부산 사시는 분이 만들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

그렇다고 막 바다가 펼쳐져있거나 하진 않아요 ㅋㅋㅋ

암튼 맨날 똑같은 스타 유즈맵 개인랜덤컨트롤만 하시는 분들에게 신선함으로 승부하는

개인랜덤컨트롤 부산 [busan]입니다. 제 생각에는 밸런스 조정도 꾀 잘하신것 같아요~

그럼 잼있게 즐기세요~^^

아프리카 방송을 포함하여 절대 식지 않는 스타의 열기 ...ㅋㅋㅋㅋ

개랜컨은 자신의 자리선정 능력과 컨트롤을 연습하기 참 좋은 유즈맵인것 같아요

다운로드는 맨 아래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죽지 않게 잘 해야겟죵?ㅋㅋ

[스타 유즈맵] 개인랜덤컨트롤 부산 busan 솔플가능 모드 입니다~

즐겜하세용~


개인랜덤컨트롤[Busan].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