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스타 유즈맵] 컨트롤 맵 모음(35판~70판까지) (혼자 가능)

안녕하세요~

역시 스타 유즈맵을 하다보면 심심할때가~~~~

그럴땐 그냥 컨트롤 맵이나 플레이 하면서 노는게 최고죠 ㅋㅋㅋ

친구들이랑 누가 오래 가나 내기해도 잼있구요~~

스타 유즈맵 컨트롤 맵 모음입니다~

35판, 40판, 50판, 70판 짜리 까지 다양하니까 입맛대로 즐기시길~!!

지형을 이용한 조작이나

일점사를 이용하는 방법 등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죠~

이런 맵을 플레이 하다 보면 실력도 느는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밀리는 무조껀 일단 운영이기 때문에 ㅋㅋㅋㅋ

쨋든~

심심할때 플레이하면 잼있겠네요 ㅋㅋ

전 4개 다 깨봤는데 난이도는 중간정도 되는듯 해요~!!

스타 유즈맵, 컨트롤 맵 모음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컨트럴_70판.scx


컨트롤 35판.scx


컨트롤 50판.scx


컨트롤_40판_할만함.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