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포토 겹치기~!! 렉 수정 맵(돈 무한)

안녕하세요~

언제나 후반부에 렉때문에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닌 포토 겹치기 입니다 ㅋㅋㅋ

이번 버전은 렉 수정 맵인지 렉이 거의 없더라고요~ㅠㅠ

근데 포겹보다 뽑는 유닛이 중요한.........ㅎ;;;

그냥 포겹을 기반으로 한 디펜스 맵인것 같아요 ㅋㅋ

포토 겹치기 렉 수정 맵이니까 좋은 (컴을 가진)분들이랑 잼있게 플레이하세요~~~~

뭐, 겹치는 방법은 다 아시겠죠?ㅋㅋ

이렇게 접사로 보니까 뽀토 캐논 멋지네용 ㅋㅋㅋ

가격도 비싼 100원ㅋ

이건 다른 버전이네요~~

암튼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즐겜하시길~!!

포토 겹치기 렉 수정맵


포토겹치기 (돈무한).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