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파이썬 다운 + 헌터, 로템, 빠른무한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밀리맵에서 언제나 사랑받는

헌터, 로템, 빠무, 파이썬 맵 다운로드를 준비해봤습니다.

세월이 지나도 스타 오덕들은 꾸준히 플레이를 하죠 ㅋㅋㅋ

가끔 배틀넷 들어가보면 정말 아직도 밀리창에 사람이 많은걸 보면서

우아~ 한답니다 ㅋㅋㅋ

헌터, 로템, 빠무, 파이썬은 그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맵이죠 ㅎㅎ

암튼~ 즐겜하시길~!!!


 (4) Lost Temple-Gamei.scm


(4)Neo_Lost_Temple(Ob).scm


(4)Python1.3(Ob).scx


(4)Python1.3.scx


(8)The Hunter_KPGA.scm


(8)빠른무한.scx

로템이네요 ㅋㅋㅋ 정말 오래된.....ㅋㅋ

사실 요즘엔 거의 못본것 같습니다 ㅎㅎ

브르드워에 가면 있는건데 굳이 다운을 ㅋㅋㅋ

빠른 무한 맵입니다.

친구들이랑 놀때 제일 좋죠 ㅋㅋㅋ

일꾼은 약 30~40마리가 적당한듯 ㅋ

파이썬이네요 ㅎㅎ

반섬멀티가 인상적인...

자리영향을 좀 많이 받는 맵이라는 느김이 좀 드네요 ㅎㅎ

헌터입니다.

역시 브르드워에도 있으며 친구들이랑 놀기에 좋은..ㅎㅎ
그럼 즐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