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즈맵

개인 입구 막기 (명당의 형성) - 테란 솔플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 입구 막기 - 명당의 형성 맵을 올려 봅니다~~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팁을 하나 드릴게요 ㅋㅋㅋ

이 맵은 솔플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개인 입구 막기 맵은 솔플이 불가능 하지만요~~~

어떻게 하면되느냐~!!

일단 초반에 11시 방향의 테란이 걸려야 합니다.

테란이 걸리면 솔플 진행이 가능하고요

아니면 게임이 끝납니다.

즉, 테란이 걸릴때까지 계속 시작하면 됨;;ㅋㅋㅋ

혼자서 하면 다른 지형의 미네랄이 전부 내것이기 때문에

드랍쉽을 빠르게 생산해서 자원을 먹고 또 서플라이 디폿 지을 땅을 구하는게 중요하겠네요~

그럼 즐겜하세요~~~

보통 개인 입구 막기라고 하면 이런 그림을 떠올리시겠지만 

이 맵은 유닛으로 막는다는..ㅋㅋㅋ 유닛과 미네랄로....ㅋㅋㅋ


개인_입구_막기_명당의_형성.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