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교회vs절

안녕하세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를 즐기는 블로거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교회 디자인 vs 절 디자인 이에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에서는 다양한 요소들이 꾸밀거리를 주는 것 같아요~^^

그럼 저의 교회와 절을 소개합니다~!

먼저 교회입니다.

크게 꾸민건 없어요(뭘해도 별로 안어울림..ㅋㅋㅋ)

그래서 길게 통로를 주고 그 통로를 나무로 꾸미자고 생각했습니다 ^^

저 나무 주위를 모두 꽃으로 채우면 더 이쁘겠지만~

귀차니즘.....ㅋㅋㅋ 여러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길!!

저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의 절을 소개합니다.

꽃과 나무 그리고 담장

뭔가 속세와의 단절을 이야기 하고 싶어서 구석탱이에  ㅋㅋㅋ

개인적으로 꾀 잘 만든거 같아요 ㅋㅋ

아스팔트도 적절하게 잘 계산 한거에요 ㅋㅋㅋ

어떤가요? 저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의 교회와 절 디자인~

이쁘게 봐주시고~ 

여러분들도 꾸미실때 참고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