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스프링필드 안드로이드 학교-도서관

안녕하세요~

오늘의 스프링필드 안드로이드의 꾸미기 주제는 학교-도서관 입니다~

학교와 도서관은 붙어있어야 제맛이죠 ^^

그럼 저의 스프링필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프링필드 안드로이드로 고고~

언제나 날 기다리게 만드는 로딩 화면 ㅋㅋㅋㅋ

하지만 왠일인지 유전자 조작 옥수수를 거의 두번 수확할 만큼 하고 있어요 ㅋㅋㅋ

먼저 학교 입니다.

밑에 도서관도 살짝 보이지만요 ㅋㅋ

학교는 넓게 그리고 놀이기구들로 디자인을 해봤어요~

앞엔 윌아저씨의 오두막도 있네요~

스프링필드 안드로이드에는 이렇게 꾸밀 요소가 많습니다.

그리고 도서관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꾸며봤습니다.

뭔가 좀 비어보이는 군요 ㅋㅋㅋㅋ

뭘 채워야 할까요..ㅜㅜ

게시판 같은게 있음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ㅎㅎ

저의 포스팅을 보고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어요~^^
그럼 저의 스프링필드 안드로이드 학교, 도서관 편은 여기서 마칩니다~